애호박전 레시피 애호박전분 새우호박전
비가 너무 자주 내려서 나는 요리도 한번씩 생각합니다.할까 싶어~냉파도 겸하고 만들어 본 호박 부침개의 레시피입니다.전에 재료로 호박이 매우 적어 넣어 왔거든요.하나만 살까 생각했었는데..이 가격을 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2개 넣어 봤어요.더 많다고..내가 사용 못하는 것 같기도 하고 ww할 수만 넣었습니다.하나는 조금씩 요리에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호박의 치에죠은을 굽는 데 딱 맞죠?느끼한 것을 생각해냈는데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좋았습니다.수도 잘 먹고.김·동 인, 먹지 않았는데… 그렇긴..술라도 잘 먹고 좋았습니다.에그 프라이팬에 넣으면, 둥글고 형태도 매우 아름답죠?보기에도 좋고 먹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새우 호박 전, 채소만 넣는 것은 아쉬우니까~냉동고를 털어 말린 새우도 넣어 봤는데.전에 말린 새우를 넣는 스타일이 좋습니다.맛있게 먹었습니다.통통한 새우를 넣어도 좋지만… 그렇긴..없어서~한 것 ww색조용 빨간 고추도 넣어~스가 평소 매운 음식을 많이 좋아하지만..이번에는 순하게 먹어야 하고 맵지 않은 고추만 넣어 청양 고추는 통과했어요.느끼함을 누르고 주는 푸른 영양 고추를 넣어 맛을 넣어도 맛있습니다.
애호박전 레시피
애호박1개, 홍고추1개, 양파1/2개, 소금1t, 건새우3T, 요리술1T, 물2T, 감자전분가루3T, 쌀부침가루3T, 식용유(1t=5ml, 1T=15ml)
호박의 최 존, 이번은 칼을 쓰는 대신 슬라이서를 사용했다.저미다 것은 어려울 것 같아서 슬라이서를 사용했다.야채는 호박, 고춧가루, 양파를 넣어 봤지만 다른 야채를 넣어도 좋아요.호박이 녹색이라서~빨강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고춧가루를 추가했습니다.양파는 자투리가 있어서 넣었습니다.호박도 양파도 익으면 달지 되니까~ 달주키니 치에죠은 아주 맛있었습니다.호박 부침개 가루, 처음은 지지미 가루만 넣을까 싶었는데, 녹말 가루를 추가로 넣었습니다.애호박 채썰기로 얇게 썰어주세요.양파도 얇게 채썰어주세요.애호박과 양파의 물기를 뺄 겸 소금에 절여 둡니다.저는 이만큼만 넣었는데 더 넣어도 돼요.적게 넣고 간장 양념 따로 찍어 드셔도 돼요.10분 정도 담가 놓을게요.빨간 고추도 썰어주세요.씨는 빼고 잘라봤어요.건새우에 요리술과 물을 넣어 냄새도 줄이고 좀 불려주기도 했습니다.역시 10분 정도 뒀어요.절여놓은 애호박+양파에 홍고추 넣고 말린 새우 넣어주세요.요리술+물은 버리지 않고 그대로 넣습니다.애호박전분, 쌀전분이랑 녹말가루도 넣어주세요.애호박전분, 쌀전분이랑 녹말가루도 넣어주세요.애호박전을 크게 만드는건 힘들어.. 작게 구워볼게요. ㅋㅋㅋ사이즈 딱 적당하게 나왔어요.뒤집는 것도 좋고~~새우애호박전을 조금 더 얇게 구우면 바삭바삭한 느낌이 들고 두껍게 구우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노릇노릇하게 구워 보았습니다호박전 레시피 건새우랑 같이 넣으면 더 맛있어요.새우 애호박전 생각날 때 구워 드세요 ~~매일 메뉴 고민이네요.또 어떤 메뉴를 하면 좋을지.. 이제 곧 아이들 여름방학인데.. 식단 고민이 더 많네요 ㅠㅠhttps://www.youtube.com/shorts/P0qM3973E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