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럭낚시를 위해 킹콩바다낚시 킹콩6호를 예약했습니다.
새벽 2시 기상 새벽 2시 30분 도착 새벽3시 명부작상 및 선사탑승 새벽4시 라면먹고 새벽5시전 출항 오후5시전 도착(복귀)
킹콩6호는 실내시설이 좋은 대신 낚시공간이 극도로 좁습니다. 사무장이 힘들어하는 것이 눈에 보인다(아침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사람들 사이를 뒤섞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새벽에 일찍 와서 제일 뒷자리를 선택했다.뒷자리는 넓고 편안한 대신 아침 식사는 잘 없습니다.배는 크겠지만, 어군 탐지기는 배의 앞쪽에 붙어 있습니다.그래서 선장이.앞으로 오라고 했습니다.)
그래도 맨 뒷자리가.편하니까 여기를 선택.
오늘의 낚시 장비 로드: 포구 우럭 낚싯대 전동릴:카이젠 7000BM 봉석:70호
역시 조과가 안좋고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킹콩 6호 새벽라면은 식당 아줌마에게 말해야 끓일 수 있는 시스템.다른 배들은 라면을 많이 끓여서 모두 모여주세요. ~같이 식사를 하는 반면 킹콩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끓여준다 (이 시스템을 몰라서 라면을 못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점심은 뷔페식이고 자율배식 11시쯤에 먹는 식사인데 새벽부터 일찍 나와서 아침을 못 드시는 게.많아서 그런지 식사량이 대단하다(주방 아줌마: 뒷분들 반찬이 부족할 수 있으니 적당히 가져가라고 한다)
오늘의 먹이는: 손가락만한 주꾸미
오늘의 먹이: 왜가리(놀라워 숭어 잡힙니다)
오늘의 간식 : 자유시간
오늘의 낚시 포인트 : 영흥도 아래 당진 외목마을 위로
다치바지마 리쿠시마 주변에서 어초 낚시를 하고 있군요.
인천항 바람이 4M/S 멀리 나오면 바람은 더 세져서 멀미가 나네요, 늦게.멀미약. 복용. (약국에서 파는 알약의.)멀미약 먹어야지.효과가 있습니다)3차, 4차 되는 상수리 2마리를 겨우 잡았습니다. 우럭보다 우럭이 많이 잡히네요 놀라는 입이 작으니 작은 바늘을 써야겠어요.할게요 저는 우럭 잡으려고.큰 바늘을 써서.부딪치기만 해서 많이 못 잡았어요.(하루종일 배는 준비+막대돌) 따로 사야해요.선상낚시로 음주하면 벌금 300만원, 구명조끼 미착용 벌금 100만원, 16인승 이상 흡연 벌금 10만원(선상).2층별 공간에서 흡연해주세요.)인천 남항의 신조선 신형 어선.3대째. 발견 인천 현대 낚시:자이언트 2호인천 유선:환영호카이코 유선:백호의 3대가 신형 어선을 뽑아 운행합니다.모두 새 것!실내 공간도. 꽤 넓어 보이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오늘은 굉장히 추웠답니다.2시간 30분의 뜸한 운행 결과적으로 놀라2마리–;인천 낚시 힘드네요..멀미 때문에 낚시는 일찍 끊어서, 2층 선실에 누워서 돌아왔습니다.#인천 남항 부두#킹콩 바다 낚시#킹콩 6호#인천 어초 낚시#인천 바늘 배 낚시#인천 우럭 낚시#인천 우럭#인천 하루 배#한일 배 7만원(평일)#인천 멀리 바다 낚시#인천 전동 릴 낚시#인천 현대 낚시#자이언트 2호#인천 유선.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