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살이 된 로튼 양은 5살 때부터 영어유치원에 다녔고 한동안 유아 피닉스는 편하게 손을 놓고 있었는데 그냥 이러고 있는 게 불안하기도 하고 집에서 영어 학습지를 하는 아이들이 리딩이나 글쓰기 등이 더 좋은 것 같아 편안한 마음과 기대 반으로 윙크를 선택하게 됐다.
-톤은 그렇게 5살 때부터 윙크에서 영어 수학 한글 학습을 하고 있지만 3과목 모두 만족할 수 있지만 가장 감동(?) 남는 부분은 매주 금요일에 열리는 윙크·포닛크스프로그람이다.
윙크파닉스는 총 4단계로 구성되는데 기본 알파벳과 음가뿐 아니라 단모음, 장모음, 복잡자음 등 2음가 이상의 예외적인 음가 학습도 할 수 있다. 사실 유아영어교육의 핵심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이게 사실 정말 어렵다. 고학년을 상대로 영어교육을 하던 원어민 선생님이 5~6세 아이들은 가르치기 어렵다며 두 손을 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그런데 윙크는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체계적으로 영어를 가르쳐준다. 그러다 보니 주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겁게 유아 피닉스를 배우고 있었다.
-톤은 현재 2단계 13차 un, up, ut를 공부 중이다.어머니인 영어로 가르치고 있었다면 벌써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고 있었을 텐데, 윙크는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한다.이미 읽지만 언어라는 것은 꾸준히 학습하지 않으면 금방 잊기 때문에 아는 것도 반복 학습하고 기초를 다지고 있다.
오늘은 up,un,ut 두 번째 시간!let’s chant 코너에서는 지난 번에 배운 단어들을 신나는 창토로 다시 공부했다.
찬트를 부른 후 플레이 코너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복습할 수 있다. 그림을 보고 어울리는 단어가 적힌 연잎을 연잎이 사라지기 전에 고르면 된다.
Quiz 타임 코너에서는 잘 듣고 적절한 문자를 고르면 되는데, 이를 통해 아이가 얼마나 제대로 유아 파닉스 학습을 했는지 알 수 있다.
let’s find에서는 저번에 만났던 ub,ud를 다시 복습할 수 있었다. 꾸준히 학습하지 않으면 잊어버리기 쉬운데 지난 단어를 다시 공부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다.
그림에 숨어있는 카드를 시간 내에 다 찾으면 되는데 로톤이 재밌어하는 코너 중 하나다.
그림에 숨어있는 카드를 시간 내에 다 찾으면 되는데 로톤이 재밌어하는 코너 중 하나다.
매주 금요일 고정 스케줄링 되어 있는 파닉스!월~목요일까지는 스토리 영어를 금요일에는 유아 파닉스 공부를 하면서 탄탄한 기초를 다지고 있다. 집에서 유아 피닉스의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보충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윙크 덕분에 고민을 해결했다.앞으로도 로톤 잘 부탁해.아, 지금 무체신청하면 1년 학습권 자동응모 이벤트도 실시중이라고 하니 5세 6세 영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그럼 뿅~
INK-유소년기 블렌드 러닝 지금 무료 체험시 특별 선물 증정중 bit.ly
INK-유소년기 블렌드 러닝 지금 무료 체험시 특별 선물 증정중 bit.ly
INK-유소년기 블렌드 러닝 지금 무료 체험시 특별 선물 증정중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