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혁 씨름의 희열 태극장사 인스타그램 연봉 나이 체구배 팬카페 과거사진 KBS2 ‘태백에서 금강까지-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최종회에는 태극장사 씨름대회 파이널 라운드 태극장사 결정전이 펼쳐졌다. 스포츠 예능 ‘씨름의 희열 태백에서 금강까지’에 임태혁 선수가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결승전은 금강 김기수와 임태혁의 대결로 치러졌고, 5전 3선승으로 치러진 결승에서 임태혁은 연속 3연승을 거두며 영예의 초대 태극장사로 이름을 올렸다. 1차전에서는 서로를 견제하며 버티며 공격이 오간 상황에서 임태혁이 1승을 먼저 거머쥐었다. 두 번째 게임도 임태혁의 승리로 끝났다. 임태혁은 접전 끝에 마지막 발 공격 성공으로 2승을 거두게 됐다.
임태혁은 이제 1승만 더 하면 초대 태극장사에 오를 수 있는 상황으로, 3차전이 시작되자마자 임태혁은 재빨리 공격에 들어갔고 결국 김기수를 꺾고 초대 태극장사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임태혁 선수는 뛰어난 피지컬과 따뜻한 외모를 자랑하며 여기에 더해 뛰어난 씨름 실력도 갖췄다.
씨름의 기쁨으로 모래밭 아이돌 임태혁 선수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오늘은 임태혁 선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임태혁 선수의 본명은 임태혁이며 1989년 1월 14일생으로 만 31세이다. 충남 공주 출신으로 183cm 큰 키에 93kg의 몸무게로 금강급 씨름선수다.
임태혁은 경기대학교를 졸업하고 수원시청 씨름단에 소속되어 2019년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2019년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2014년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임태혁 선수는 씨름의 희열로 우승 후보 0순위에서 많은 씨름 참가자가 우승 후보로 지명하였다.
임태혁은 통산 14번의 장사 타이틀을 갖고 있어 일명 모래밭 최강자로 불리는데 학부 시절에는 42연승이라는 기록을 갖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만기가 다시 나왔다는 얘기가 나오기도 하는데, 많은 씨름선수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임태혁 선수의 과거 사진을 보면 잘생긴 외모가 눈에 띈다.씨름 희열에 출연하는 임태혁 씨름 선수를 보면 더욱 멋진 얼굴과 완벽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로 눈길을 끌고 있다.임태혁 선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만 봐도 따뜻한 일상이 가득 담겨 있다.임태혁 선수의 결혼, 그녀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조만간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에 공개될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과거에는 지금보다 한 체급 낮은 태백급 선수로 생활했으나 지금은 금강급 선수로 임태혁 선수는 화려한 씨름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이번 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 타이틀을 꼭 갖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지만 태극장사 결정전에서 3승을 거두며 태극장사가 되는 모습을 보였다. 임태혁 선수의 대단한 승부욕과 놀라운 천재성을 보며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바란다.이번 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 타이틀을 꼭 갖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지만 태극장사 결정전에서 3승을 거두며 태극장사가 되는 모습을 보였다. 임태혁 선수의 대단한 승부욕과 놀라운 천재성을 보며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바란다.이번 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 타이틀을 꼭 갖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지만 태극장사 결정전에서 3승을 거두며 태극장사가 되는 모습을 보였다. 임태혁 선수의 대단한 승부욕과 놀라운 천재성을 보며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