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올리기 정말 쉽죠?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는 것은 정말 쉽죠?오늘은 오랜만에 유용 정보 포스팅을 하나 하겠습니다.저는 아시다 시피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요즘은 youtube까지 하고 있습니다.네, 그것도 회사에 다니면서요정말 어느 정도 아주 대단한 성격입니다.어제는 하나 올리려다 여행 후유증이 심해서..업로드하지 못하고 잔 TT오늘은 pc버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모바일판은 여기에 들지 않아요.그러나 pc도 모바일도 대개 같은 정도입니다.요즘은 YouTube를 하고 있는 블로거들도 많습니다 저는 아직 이 부분에서는 신입생입니다. 네, 블로그 초보 수준이어서 모르는 것도 많습니다점점 하면 점점 알게 되는 것이 있죠?흐흐흐 콘텐츠를 3개나 하다니..1개의 몸으로 정말 너무 너무!이것 때문에 사실 몸이 예전 같지 않는다하루도 거르지 않고 일하는 기분이랄까.매일 업로드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3개 정도는 업로드하려는..

유튜브 하면 영상 이게 먼저 떠오르죠 이거 올리는 방법 알려드릴게요제일 먼저 유튜브.부 홈페이지에 가는 게 필요해요. 그런 다음 로그인해서 업로드하는 곳으로 들어가세요!여기에 [업로드할 파일 선택] 라는 게 보이시죠?딱 봐도 이걸 클릭해야 할 것 같아요 네, 요즘은 유튜브.부도 함께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 창에 익숙해요 그때는 블로그 인스타만 하고 그 창에 익숙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꼭 업로드에요.

그것으로는 문서에 여러분이 보존된 사진이나 동영상. 상이 날것 같아요.나는 동용. 상을 줍니다!!여기 제가 실리는 것은 어디였더라?그때 일을 보면 단편적이어서 사람들의 도움이 되지 않아요.상이 많았습니다.요즘은 자기 자신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www잘 될지 모르겠네요.어쨌든 뭐 하고 보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 영상 중 제가 올린 것 중 하나는 2018년 9월 22일에 방문한 청라호수공원입니다. 그래도 조회수는 약 40정도 기록중입니다(짧지만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튼 저장해둔 파일을 찾아서. 다음에 [열기]를 눌러주세요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리기가 굉장히 쉬울 것 같은데.. 그 다음에 시간이 걸려요. 생각보다 시간을 낭비합니다.

길이가 짧으면 상관없지만 긴거면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제가 요즘 자주 올리는데 오랫동안. 상은 아무래도 짧은 것보다 엉금엉금 기어다니는 거북이 수준입니다. 왠지 서버가 터진 느낌처럼 천천히 올라가더라고요 ㅋㅋㅋ 천천히 네이버 블로그 올릴 때 동영아 상 줄 때 그 느림보다 조금 느려요.조금 더 빨리 올라가주세요!!요즘 제가 찍고 있는 영상입니다 상은 편당 3분~8분 정도입니다!어쩌면 시간이 남는다면 10분이상 되는것도 찍을 생각입니다.:)^^

네이버 자동 검색처럼 유 츄-.부산도 자동 검색 기능이 존재합니다.자동 검색은 역시 사람이 많이 검색하고 상위에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파랑 뤄후 공원을 입력으로 음악 분수가 조금 위에 나올 거에요그래서 아마 유입을 많이 부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유입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확실히 영상을 올린 것도 잘 못하는데..블로그도 꾸준히 매일 하면 올라가도록 이것도 매일 하면 상승할 것..

유튜브 영상을 올리는 것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환경설정 등도 필요합니다. 언뜻 보기에 블로그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블로그도 글을 업데이트 하기 전에 [댓글 허용] [공감 허용] [스크랩 허용] 이런 설정들이 많이 존재하거든요~ 유튜.부 역시 [전개 허용] [서브스크립션] 피드에 투고하고 서브스크립션 알림 보내기] 가 있습니다. 저는 구독자분들께 알림이 오도록 설정해 두었습니다. 제가 게시하면 티리롱 울리겠죠?

이렇게 되면 영. 상이 올라가요.튜브 자체는 게시하는 것 자체가 쉬워요 그때는 유튜브.부 자체를 잘 몰랐는데(영상만 많이 봤을 뿐 시스템 같은 것은 거의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거의 그거 못해도 4일에 2개 정도는 게시해요 저는 직장 다니는 사람이라서 블로그 인스타.진로탐색 연애상담까지 하기에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것 같아요.. 아니 어제는 쓰러질 것 같은 수면부족.

게시한지 44초만에 나오네요 네이버는 44분뒤에 나왔나?흐흐흐 게시하기 정말 쉽죠?참고로 유튜브의 경우도 시스템에 따라 순위가 오락가락 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이건 네이버나 이쪽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가끔은 굉장히 앞에 나와 있는데 신기루처럼 사라져 버리는 일도 일어나고 있어요.. 아무튼 게시를 해보면 게시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시스템을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서.

유튜브 영상 올리는 pc버전 기준으로 포스트를 했는데 요즘 여러가지 sns를 하는지 시간이 정말 힘들어요.아무래도 이거 하루에 1개씩 7개를 다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아.. 아니면 블로그를 조금 줄이는 방법도 있지만 어려워! 다 병행하면서 짜게 내면 나 SNS 달인 인정해.생활의 달인 출연해도 좋을 듯 (뭐니뭐니해도) 2018년 12월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유튜브!! 블로그보다는 확실히 인기가 많으니 도전!!요즘은 업로드 하려고 잠든 시간이 4시간 30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