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신기한 스노우 피크 레어 아이템 PTC메이저 세트&밥을 진 스케일(직역하면 이렇게 나옵니다..1995년 SNOWPEAK SPRIG FAIR 95스노우 피크 스프링 페어 PTC메이저 세트가 사은품이 아닌가 추측됩니다PTC메이저 세트로 직역되는데 정확히는(일본어-메쟈=정량 정량.계량의 의미)
캠핑키친 레어 아이템 야마쿠무라고 써있고 니가타현 산조시 주식회사 야마코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수학을 포기하고 직역하시는 걸 보면 이 계량스푼 세트라면 골치 아파 계산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 아닐까!
PTC 줄자 (줄자세트) 위의 첫번째 사진 줄자는 밥을 짓는 스케일로 캠핑에 쌀은 가져왔지만 물을 얼마나 넣어야 할지 모를 때 도움이 되는 게이지입니다.
옥션에 출품된 이 상품은 옛 일본인 판매자가 재활용 가게에서 찾아 구매 후 보관한 상품으로 사용하지 않고 소중히 보관해둔 스노우 피크 레어 아이템입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에 가깝고 설명서를 비롯하여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이 어떤 이유로 만들어졌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1995년 스프링페어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보면 노벨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노우 피크 캠프 키친 레어 아이템 쿠커에 쌀을 넣고 A가 쌀의 양일 때의 물 높이는 B눈금으로 가게 합니다. 레벨선은 1cm 간격으로 쿠커의 종류와 쌀의 부풀어오르는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스파게티나 면계량스푼(메자스푼) 초창기 스노우피크 로고 디자인) 가운데가 커피스푼(Teacaddy spoon) 오른쪽이 1/2 커피를 재는 스푼입니다
(오른쪽) 아웃도어 스테디셀러 요리중 어린이나 어른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파게티 계량에 최적이며, 밑에 동그라미는 ○ 스파게티 면 1인분 중에는 2인분의 양상환은 1.5인분입니다
캠핑 주방용품인 구형(초장기버전) 로고가 포인트로 1963년에 만들어진 제품으로 지금의 로고와는 모양이 다소 다르며 산교시대의 게이지와 방법도 있습니다. 미사용 보관이므로 상태가 좋습니다.
캠핑 주방용품인 구형(초장기버전) 로고가 포인트로 1963년에 만들어진 제품으로 지금의 로고와는 모양이 다소 다르며 산교시대의 게이지와 방법도 있습니다. 미사용 보관이므로 상태가 좋습니다.
숟가락 두개에 너의 얼굴이 딱~^^
스파게티 P 버스터 게이지에 면을 꿰기만 하면 쉽게 양을 잴 수 있습니다 스파게티 면의 양은 필수라도 점점 더 많은 양을 삶기 때문에 이런 것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른쪽 맨 위)커피 계량 스푼으로 되어 있는 스푼은(바 코레ー타ー) 깊고 1컵 약 140cc숟가락 2개(커피 콩의 경우)가 한잔의 적량입니다아래의 깊이가 얇은 티 캐디 Tea Caddy숟가락은 숟가락 1컵이 적량입니다(분말 커피용)
캠핑 주방 용품 레어 아이템 원두계란 수저 2컵이면 한잔이면 됩니다 언젠가 계량으로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밥 짓는저울 밥물주걱(메자) 이게 1995년 스프링페어 제품이라니 놀랍네요 PTC 메이저 메자세트 캠핑 주방용품 스노우 피크 레어 아이템 언젠가 몽산포웨이 때(진기명기) 오래된 레어템 선발대회에 필주아가 나와서 1등을 한적이 있는데.. 다시 시작하는 웨이에도 이 코너는 부활했으면 좋겠습니다.
12년 전 해외 직구에서 스노우 피크 레어 아이템을 모은 때가 좋았지만, 충분하지 않나..지금은 값도 비싸고 경쟁이 너무 많아졌어요저희 형과 필죠아보다 한 옥 잠복자가 늘어난 몇년 전부터 사이트 내에서 서로 한국인끼리의 가격을 올리고 있는 현실도 조금 재미 있지만..좋아하는 브랜드의 낡은 것을 손에 넣어 잘 간직하고 국내에도 한눈에 보이는 전시장이 하나 생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또 일본 여행이 재개되면 본사 헤드 쿼터 박물관은 꼭 검토를 위해서 다녀오고 싶습니다